우선 이용에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
고객님 과실없이 기기적인 문제가 있다면 배터리같은 소모성 부품은 구입후 30일 그외 100일 as 가능합니다.
온라인 구입후 택배로 받아보신거라면 불편하시더라도 안양본점으로 택배 보내주시면 도착하는데로 절차상 확인하는부분으로 고객님 귀책사유(충격,파손,침수,LCD증상등)등 없는지 확인 후 수리 및 교환등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보내실때 고객님 성함과 연락가능번호, 불량증상 및 수리, 교환내용등 품질보증서에(보증서 없으
면 종이등) 자세히 적어서 기기와 같이 동봉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유심은 제거해주시고 비번등 걸려있는건 풀어놔주시고 혹시 모르니 백업은 해두시는게 좋습니다.
▷ 검수되는 기준은 전 제조사 공통으로 외관 상태, 기능 불량, LCD(잔상, 빛샘 현상),
그 외 기타 부분 등 20~30여 가지 항목으로 검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기능 검수 항목 (카메라/지문/버튼/녹음/통화불량/스피커/마이크/와이파이/블루투스/센서/GPS/펜/유심인식 등)
-LCD 잔상/백화/빛샘 현상은 정도에 따라 차감 금액이 +/-됩니다.
(LCD 노화 증상이 심하거나, LCD 불량일 경우 기종에 따라 다르지만, 차감 금액이 높아지며, 경우에 따라 최소 금액 책정되거나 매입 불가 될 수 있습니다.)
EX) 화면 터치불량 / 화면 흑점 / 화면 줄 생김 / 강한 잔상 / 강한 백화, 빛샘
▷ 외관에 찍힘, 기스 , 얼룩도 정도에 따라 차감되니 정확한 금액은 검수 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부착된 필름은 제거 후 검수진행되시고 장착된 유심은 매입 후 즉각 폐기처분됩니다.
출고 후 배송은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날씨 및 택배사 사정에 따라 추가 소요될수 있음)
다만, 특이사항 발생 시 (ex 당일 발송물량 과부하, 재고 문제 , 택배사문제 등) 다음날 출고될 수 있으며 , 이런 경우 고객님께 별도의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최대한 빠른 배송처리 도와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온라인몰 구매한 제품에 한하여 출고일로부터 최대 1년간 보증됩니다.
* 기종에 따라서 6개월 ~ 최대1년 보증( 단, 배터리 및 소모성 부품의경우 30일간 보증-보증서참고)
* 저가기종 및 잔상폰 제품은 30일간 보증
▷ 리퍼폰 및 새제품 , 가개통폰 제품 구입 시 미사용 제품이라는 특성상 출고 이후 교환/환불이 절대 불가능합니다. (A/S는 해당 제조사 공식 A/S 센터로 방문하셔서 진행 바랍니다.)
무상 A/S 서비스 (교환/수리)
▷ 보증기간 내 기기 자체 결함이 발생한 경우(고객 과실 제외)
▷ 당사에서 자체 결함으로 인해 교환 또는 수리받았으나 동일 증상이 재발생한 경우(고객 과실 제외)
▷ 통신사 3사호환으로 구매하였으나 유심 인식이 불가능한 경우
(유심 인식이 정상임에도 불구하고 통신사 교환 희망시 단순 변심 교환으로 적용됩니다.)
무상 A/S 서비스 (반품/환불)
▷ 제품 하자(불량)으로 인한 환불은 출고일로부터 15일 이내 가능하며, 15일 경과 시 보증기간 내 교환/수리로 진행됩니다.
(단, 추가로 구매한 구성품을 사용하였을 경우 해당 부분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 동일한 증상의 제품 하자로 인해 당사에서 3회 이상 A/S 받은 경우
▷ 통신사 3사호환으로 판매되는 상품을 구매하였으나 유심 인식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의 과실
▷ 소비자가 임의로 분해, 개조하거나 사용상의 부주의(파손, 침수, 충격 등)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된 경우
▷ 방수 기능이 있는 기기라도 고객 과실로 인하여 침수된 경우
▷ 데이터를 임의 조작하여 수리를 한 경우(시스템 정보, 환경설정 오류, 비밀번호 분실, 탈옥 등)
▷ 소녀폰이 아닌 다른 영업장 및 사설 수리점에서 수리한 이력 또는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무상 A/S 보증 기간이 종료된 경우
그 밖의 경우
▷ 천재 지변(화재, 염해, 수해, 낙뢰 등)에 의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EX. 배터리, 접속단자)
▷ LCD 불량으로 인한 LCD 변색 또는 터치 불량(LCD 관련 불량은 무상AS가 불가능합니다)
액정수리시 무상 보증기간은 수리일자를 기준으로 90일 배터리수리시엔 30일동안 A/S가능합니다.
소비자 과실 ( 파손 및 침수 등)로 인한 고장의 경우 보증기간 관계없이 무상A/S가 어렵습니다.
액정,배터리(수리받은부분) 이외에 다른 불량은 A/S 불가합니다.
온라인/방문개통시 기본적으로 유심개통후 기기장착 테스트까지 완료해서 출고해드리고있습니다.
예외적으로 수령후 인식이 안되실때는 아래 세팅번호를 휴대폰 다이얼화면에서 입력하여 번호를 등록시켜주시면됩니다.
- SKT망 등록번호 : #758353266#646#
- KT망 등록번호 : *147359*686*
- LG U+망 등록번호 : #5487587#682#
※해외폰의 경우 자동셋팅이 되지않을시 :
IMEI 15자리 숫자를 통신사 전산에 입력하여야지만 사용가능합니다.
IMEI 등록을 위하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1. 판매 중인 제품들은 유심기변용 기기 기준으로 출고해드리고 있습니다
(전국 어디 중고폰매장이든 정확한 확정기변 가능여부는 통신사 방문 통해서 전산등록절차 후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판매되는 기기 확정기변/유심기변 섞여있지만 공식적으로는 유심기변용으로 안내드리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유심기변 기기 관련하여 추후에 문제발생이 되는경우에는 소녀폰에서 AS남은 기간 상관없이 책임지고 AS 처리해드리고 있으니 안심하셔도됩니다^^)
2. 선택 약정(25%요금할인)을 원하시는경우 주문 결제시 배송메시지에 “선택약정 가능한 기기요청” 이라고 별도 메시지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발송전 선택약정 가능한 제품으로 조회 후 발송 도와드리겠습니다.
3. eSIM 사용 가능 기기 희망하실 경우 구매 전 소녀폰 고객센터 꼭!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4. 구매 후 결제하신 상품의 재고 관련 문제로 안내차 연락드렸으나 장기간(7일) 이상 연락이 닿지 않을 경우 결제 취소되거나 색상/통신사 랜덤으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제품별 사용기간의 경우 아무래도 최신 모델일수록 비교적 사용기간이 짧겠지만 같은 모델이여도 제품마다 사용기간등이 다르다보니 아쉽게도 제품들의 실사용 기간등은 정확히 확인할 수가 없습니다.
다만 중고폰 특성상 사용기간이 짧다고해서 무조건 다 좋은 제품들은 아니다보니 , 사용기간 상관없이 저희 당근중고폰은 전문 엔지니어들이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질좋은 최고의 상품들만을 엄선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믿고 구매해주셔도 됩니다^^
저희 당근중고폰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의 경우 유심기변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통신사 대리점 가셔서 별도의 개통 업무를 보실 필요가 없습니다.
기기 구입 후 고객님이 현재 사용 중인 기기에 들어있는 유심만 빼서 구입하신 기기에 장착하시고 2~3회 재부팅 하시면 바로 사용 가능한 폰들입니다!
(사용중인 번호 및 약정/할부/요금제 등 별도의 위약금 및 변동 없이 그대로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개인정보보호법 개정으로 인하여 유심 인식은 되나 통화 및 데이터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경우 사용중인 고객센터에서 유심 카드 명의 확인하기 또는 명의 일치 확인 문자가 발송됩니다.
해당 문자에서 링크 접속 후 본인 인증 1회 시도하시면 사용 가능하며 문자가 오지 않을 경우 통신사로 연락하시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 중인 번호가 없어 신규 개통을 해야 하는 경우 기기 구입 후 별도 가까운 통신사 대리점 가셔서 개통 후 사용하셔야 합니다.